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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금 9:00~18:00 l 점심시간 12:30~13:3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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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목록

  1. Q

    회원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몽벨 쇼핑몰을 찾아주신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몽벨 쇼핑몰은 본인인증없이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구매는 금융거래가 있는 본인에 한해 14세 이상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2. Q

    회원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MYPAGE > 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회원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수정 가능항목은 이름, 비밀번호, 휴대폰번호, 주소 정보입니다.

  3. Q

    아이디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한 번 등록하신 아이디는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아이디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 회원탈퇴 후 새로운 아이디로 재가입을 하셔야 합니다.

    ※ 탈퇴 시 보유하였던 쿠폰, 포인트 등의 혜택이 모두 소멸되며, 재가입 시에도 복원되지 않으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Q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가 변경되어 임시 비밀번호를 받을 수 없어요.

    A

    임시비밀번호 확인이 어려운 경우,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2-790-7025)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회원탈퇴는 [MYPAGE>회원탈퇴] 메뉴에서 가능합니다.  

     

     

    [주의사항] 

    1. 회원탈퇴 시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 쿠폰이 모두 삭제되며, 재 가입하시더라도 복구되지 않습니다. 

    2. 재가입은 탈퇴하신 날로부터 30일 이후에 가능합니다. 

    3. 구매/교환/반품 완료가 되지 않은 주문 건이 남아있을 경우 회원탈퇴가 불가 합니다. 

    4. 회원탈퇴를 하시면 해당 ID는 즉시 탈퇴 처리됩니다. 

    5. 신규 ID로 가입시 기존 ID의 회원정보, 주문정보, 쿠폰, 포인트 등은 복원되거나 이관되지 않으니 신중하게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6. Q

    회원탈퇴 후 재가입할 수 있나요? 

    A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강제 탈퇴된 회원은 심사 후 재가입 가능 여부가 결정됩니다. 

    또한 재가입 시 기존 ID는 재가입시점으로 해당 ID의 사용자가 없다면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존 ID의 회원정보, 주문정보, 쿠폰, 포인트 등은 복원되지 않습니다.

  7. Q

    강제탈퇴가 될 수도 있나요?

    A

    회원약관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내부 정책에 따라 불량회원님들은 강제탈퇴가 될 수 있습니다. 

  8. Q

    회원탈퇴가 되질 않아요? 

    A

    현재 진행중인 거래 내역이 있는 경우 즉시 탈퇴가 불가능합니다. 

     

    1. 진행 중인 거래가 있는 경우, 주문/배송 상태가 배송완료 이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2. 취소, 교환, 반품이 진행 중이라면 해당 진행이 완료 후 탈퇴가 가능합니다.

  9. Q

    회원탈퇴 시 개인정보는 언제 삭제되나요? 

    A

    회원탈퇴시 개인정보는 즉시 삭제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관련법령의 근거에 따라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 보존기간: 5년 

     

    2)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 보존기간: 5년 

     

    3)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6조 및 시행령 제6조 

       - 보존기간: 3년 

     

    4) 신용정보의 수집, 처리 및 이용 등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 보존기간: 3년 

     

    5) 접속에 관한 기록보존 

      - 보존근거: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 및 시행령 제41조 

      - 보존기간: 3개월 

     

    6) 본인 확인에 관한 기록 

      - 보존근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의5, 시행령 제29조 

      - 보존기간: 6개월 

     

    7) 거래기록 등을 보관해야 하는 경우 

      - 보존근거: 「국세기본법」 

      - 보존기간: 10년 

     

    8) 손해배상 요청을 접수 및 처리 

    - 보존근거: 「제조물책임법」 

    - 보존기간: 10년

  10. Q

    아이디가 기억나지 않아요 

    A

    회원의 아이디는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가능합니다.

     

    [ ☞ 아이디 찾기 ] 

    1. LOGIN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2.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3.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 아이디 찾기가 원할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02-790-7025)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1. Q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아요 

    A

    회원의 비밀번호는 아래의 방법으로 확인가능합니다.

     

    [ ☞ 비밀번호 찾기 ] 

    1. LOGIN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클릭 

    2.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

    3.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 비밀번호 찾기가 원할하지 않는 경우에는 고객센터(☎ 02-790-7025)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Q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A

    비밀번호는 [MYPAGE>회원정보수정] 메뉴에서 현재 비밀번호와 새로운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변경 가능합니다.

  13. Q

    비밀번호를 틀리게 입력하면 어떻게 되나요?

    A

    임시비밀번호 확인이 어려운 경우,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2-790-7025)로 문의 주시면 확인 후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4. Q

    상담시간안내 

    A

    쇼핑몰 관련 문의(배송, 교환, 환불 - 타 쇼핑몰은 제외)

    고객센터(☎ 02-790-7025)으로 문의 주셔야합니다.

     

    [ ☞ 상담가능시간 ]  

    월-금 AM 09:00 - PM 18:00 

    점심시간 AM 12:30 - PM 13:30

    토/일요일/공휴일 휴무

  15. Q

    장바구니는 몇 일간 보관되나요?  

    A

    장바구니에 담긴 상품은 10일간 보관이 가능하며, 수량 제한은 없으며, 

    보관기간 동안 판매가 종료된 상품 및 품절된 상품은 리스트에서 판매종료 및 품절 표시 됩니다. 

     

    또한, 장바구니에 담은 시점에 상품 가격이나 혜택은 실제 구매 시에 변동될 수 있습니다.

  16. Q

    주문한 상품의 주문내역을 삭제하고 싶어요 

    A

    주문한 상품의 주문내역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 [MYPAGE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고객님의 주문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7. Q

    상품평은 누구나 작성 가능한가요?

    A

    회원이신 분들에 한해서 상품평 작성이 가능합니다.

  18. Q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A

    쿠폰은 장바구니 다음단계에서 사용 가능하십니다.

     

    쿠폰은 주문 상품 1건에 구매 조건에 맞는 쿠폰 1장을 사용가능하며, 

    쿠폰 적용 대상은 상품별로 다를 수 있으니 사용 가능 조건을 확인한 후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19. Q

    회원인증중 인증창이 사라졌어요 . 어떻게 해야할까요?

     

     

     

    A

    몽벨 실명인증은 웹기반의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으며

     

    인터넷 브라우져 앱은 핸드폰마다의 설정에 따라 인증창을 여는 어플리케이션이 다릅니다.

     

     

    증상       : 어떤 어플리케이션 중에는 인증창을 같은 화면에서 로딩하여 인증창이 사라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해결방법 : 대부분의 인터넷 브라우져 앱은  "다른브라우져 앱" 또는 "삼*인터넷(안드로이드계열)" 처럼 다른 브라우져로 창을 열수가 있습니다 .

     

                인증창이 사라지는 경우라면   "다른 브라우져로 창을 열어서 " 인증절차를 다시 진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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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 Q

    아이폰(IOS 운영체제) 에서 실명인증이 완료되지 않을때?

     

    A

     

    iOS 11.3 버전 (11.3.1 버전 포함) 사파리 브라우저에서  결제창 호출 후  돌아오지 못하는 현상을  처리할 수 있는 해결방법 안내드립니다.


    ※ 아래의 이미지 참고


    아이폰 內 설정 > 사파리 > 위조된 웹사이트 경고 를 OFF 로 설정하면 됩니다. ( 이미 OFF 설정 되어 있는데도 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ON > OFF 로 재설정 후 진행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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