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DUCT
  • COMMUNITY

쇼핑몰분류

FAQ검색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하기

CS CENTER

02-790-7025

월-금 9:00~18:00 l 점심시간 12:30~13:30
limdh01@mbkcorp.co.kr l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목록

  1. Q

    교환/반품 기준 및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교환/반품 기준 및 절차는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반품 기준] 

    1. 모든 상품은 상품을 공급받으신 날로부터 7일 이내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 합니다. 

    2. 상품을 미사용한 상태에서 반송하여 주십시오. 

    3. 물류센터에 반송된 상품의 입고 여부가 확인된 후에 검품을 거쳐 환불하여 드립니다. 

    4. 고객님의 단순 변심으로 인한 상품의 교환/반품을 요청하시는 경우, 택배 비용은 고객님 부담이오니 이점 양해 바랍니다. 

    5.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청약철회 등) 에 의거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 모든 상품의 Tag, 상품스티커, 비닐포장, 상품케이스(정품박스) 등을 훼손 및 멸실한 경우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구매하신 상품의 구성(사은)품이 누락된 경우 (단, 그 구성품이 훼손 없이 회수가 가능한 경우 제외)

     

    [교환/반품 신청] 

    ① 교환/반품은 [MYPAGE > 쇼핑내역 > 교환/반품/취소 신청] 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신청을 하시면, 상품 회수를 위해 KG로지스 택배기사가 방문하게 됩니다. ( 2~3일 이내 ) 

    ※ 택배비는 전산 처리되므로 선불 지급하거나 동봉하지 마시고, 타 택배로 도착할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② 사이즈가 맞지 않거나 고객님의 변심에 의한 교환 접수 시 왕복 배송비용을 부담하셔야 합니다. 

    ※ 교환은 같은 상품의 사이즈 교환만 가능하며, 색상 교환의 경우에는 원주문을 취소하신 후 재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 그 밖의 궁금하신 내용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2-790-7025)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 Q

    무료배송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배송비를 부담해야 하나요? 

    A

    무료배송 상품은 초도(최초) 배송비를 몽벨에서 부담한 것으로, 반품 원인에 따라 초도배송비와 반품배송비를 모두 부담해야 합니다. 

    반품 원인이 고객변심인 경우 고객님께서 부담하시게 되며, 상품 오배송/상품 불량 등 몽벨의 책임일 경우 당사에서 부담합니다.

  3. Q

    교환/반품 배송비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A

    반품/교환 접수시 배송비가 발생 할 경우 상품에 배송비를 동봉 또는 지정된 계좌로 입금 해 주시면 됩니다. 

    지정된 계좌로 입금 하실 경우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동일해야 하며, 정확한 금액을 입금 하셔야 확인이 가능합니다. 

     

    ※ 배송비 계좌번호: 우리은행 1005-903-120663 예금주: (주)엠비케이코퍼레이션 

    주문자와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 02-790-702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4. Q

    반품할 때,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A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고객변심일 경우 반품배송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합니다.  

     

    단, 몽벨의 귀책사유에 해당될 경우 몽벨에서 부담합니다. 

    반품상품 입고확인 후 반품배송비를 제외한 금액이 환불됩니다. 

     

    반품 배송비는 반품 단위로 3,000원 입니다.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료가 추가 발생되며, 6,000원이 부과됩니다.)

  5. Q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와 수취인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

    주문하신 상품의 주문상태 값이 '입금대기', '결제완료' 인 경우는 가능합니다.

     

    [MYPAGE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시고자 하는 주문의 '주문번호' 클릭 > 주문상세에서 배송지관리 선택하여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단, 주문상태 값이 '상품준비중' 또는 '배송중' 인 경우는 상품이 택배사로 이관된 상태로 주소 변경이 불가능합니다.

  6. Q 교환/반품 택배사는 어디이고,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

    A

    교환/반품 택배사는 아래와 같습니다. 

     

    1. (교환/반품) 접수 시 'KG로지스' 와 위탁 계약을 맺고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2. KG로지스(☎ 1588-0123) 또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반품예약접수 신청해주세요.

    3. 교환/반품 신청하신 후 3일 이내에 롯데택배기사가 요청하신 수거지로 방문하여 수거합니다. 

    4. 택배비는 전산 처리되므로 선불 지급하거나 동봉하지 마시고, 타 택배로 도착할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5. 단, 상품불량/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시 택배비는 몽벨에서 부담하며 반드시 '00택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타 택배회사를 이용하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 그 밖의 궁금하신 내용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2-790-7025)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 Q

    교환/반품 신청 전에 제품을 먼저 보냈는데, 취소/환불처리는 언제되나요? 

    A

    교환/반품시 접수를 하지 않고 제품만 먼저 반송시킬 경우 환불 및 교환 처리가 지연되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자동으로 생성된 수거송장이 아닌 다른 운송장으로 반품시 반드시 저희 고객센터(☎ 02-790-7025)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8. Q

    상품이 배송중인데, 취소할 수 있나요?

    A

    주문 진행상태가 배송준비중, 배송중일 경우에는 주문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상품을 먼저 수령하신 후, KG로지스(☎ 1588-0123) 또는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반품예약접수 신청해주세요.

     

    고객변심으로 인한 반품의 경우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셔야 합니다.

     

    ※ 택배비는 전산 처리되므로 선불 지급하거나 동봉하지 마시고, 타 택배로 도착할 경우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 그 밖의 궁금하신 내용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2-790-7025)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9. Q

    취소/반품 후, 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A

    1. 배송 전, 취소를 하신 경우 

    ㉠ 신용카드 결제 :

    - 주문취소 후 즉시 카드사로 카드승인 취소 요청이 이루어지며, 승인 취소 처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약 4~5일 정도 소요됩니다. 

      또한, 이용하신 신용카드에 따라 환불(취소)금액이 자동 차감(승인 취소)되거나 재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

    - 고객님의 등록된 환불계좌로 영업일 기준 2일 이내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 

     

    ㉢ 할인쿠폰 : - 한 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포인트 : - 포인트는 가용포인트로 재적립 됩니다. 

     

     

    2. 배송 후, 반품을 하신 경우 

    ㉠ 몽벨 상품 : 반품 접수된 상품이 물류센터에 입고되어 검품 작업이 완료된 이후 반품/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접수 시 택배비가 부과되며, 택배비는 상품에 따라 다르게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 진행방법은 상단의 1번(배송 전 취소를 하신 경우)의 내용과 동일 합니다. 

     

    ※ 그 밖의 궁금하신 내용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2-790-7025)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0. Q

    부분취소(반품) 시 결제/환불은 어떻게 처리되나요? 

    A

    1.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 배송 전 : 배송준비중 이전에 [1:1문의]에서 취소접수하시면 주문건의 대금이 자동으로 승인취소 됩니다. 

       - 배송완료 : 반품 접수된 상품이 물류센터에 회수된 이후 검품 작업을 거쳐 문제가 없을 시 부분취소가 가능합니다. (단, 접수 사유에 따라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 이용하신 신용카드에 따라 환불금액이 자동 차감(승인 취소)되거나 재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하신 경우 

    - 배송 전 : 배송준비중 이전에 [1:1문의]에서 취소접수하시면 결제해주신 계좌로 차액만큼 환불됩니다. 

    - 배송완료 : 반품 접수된 상품이 물류센터에 회수된 이후 검품 작업을 거쳐 문제가 없을 시 차액만큼 환불됩니다. 

      (단, 접수 사유에 따라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3. 무통장입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 배송 전 : 배송준비중 이전에 [1:1문의]에서 취소접수하시면 고객님의 계좌로 차액만큼 환불됩니다.(*취소접수시 환불될 계좌번호와 은행명, 예금주 기입 부탁드립니다.)

    - 배송완료 : 반품 접수된 상품이 물류센터에 회수된 이후 검품 작업을 거쳐 문제가 없을 시 고객님의 계좌로 차액만큼 환불됩니다. 

      (단, 접수 사유에 따라 택배비가 부과됩니다.) 

     

    ※ 그 밖의 궁금하신 내용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2-790-7025) 로 문의 해 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1. Q

    온라인 주문상품을 매장에서 교환이나 반품이 가능한가요? 

    A

    온라인에서 구매한 상품은 매장에서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향후, 고객님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주문상품에 대해 매장에서도 교환/반품이 가능하도록 서비스를 마련토록 하겠습니다. 

     

    온라인 교환/반품 절차는 아래와 같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1. 배송 전, 취소를 하신 경우 

      ㉠ 신용카드 결제 : - 주문취소 후 즉시 카드사로 카드승인 취소 요청이 이루어지며, 승인 취소 처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약 4~5일 정도 소요됩니다. 

                              또한, 이용하신 신용카드에 따라 환불(취소)금액이 자동 차감(승인 취소)되거나 재결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실시간계좌이체, 무통장입금 : - 고객님의 등록된 환불계좌로 영업일 기준 2일 이내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토, 일, 공휴일은 제외) 

      ㉢ 할인쿠폰 : - 한 번 사용하신 쿠폰은 재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포인트 : - 포인트는 가용포인트로 재적립 됩니다. 

     

    2. 배송 후, 반품을 하신 경우 

      ㉠ 몽벨 상품 : 반품 접수된 상품이 물류센터에 입고되어 검품 작업이 완료된 이후 반품/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 고객변심에 의한 반품접수 시 택배비가 부과되며, 택배비는 상품에 따라 다르게 청구될 수 있습니다. 

      ㉣ 결제수단에 따른 환불 진행방법은 상단의 1번(배송 전 취소를 하신 경우)의 내용과 동일 합니다. 

     

    ※ 그 밖의 궁금하신 내용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2-790-7025)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Q

    무통장입금 후, 주문을 취소했는데 언제 환불되나요? 

    A

    무통장(가상계좌)입금을 이용하여 주문/결제를 하셨다가 취소/환불이 될 경우에는 은행 영업일 기준으로 2~3일 안에 고객님 계좌로 입금이 됩니다.

    입금자명은 (주)엠비케이 코퍼레이션 또는 kcp로 기록됩니다. 

     

    ※ 그 밖의 궁금하신 내용은 [1:1문의] 또는 고객센터(☎ 02-790-7025) 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13. Q

    ★ 반품지 주소안내

    A

    반품시 직수입과 라이센스 제품의 반품지 주소가 다르오니 반품지 주소를 명확히 기입하셔야

    추후 환불 및 교환, 반품의 소요기간이 길어지지 않을 수 있으니 꼭 참고부탁드립니다.

     

    + 반품지(직수입) 주소 : 04386 / 청계산직영점 / 서울특별시 서초구 원터길 15 / 02-571-7717

    + 반품지(라이센스) 주소 : 04386 / 용산직영점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92 / 02-792-0030

     

     

    문의가 있으시면, 1:1상담 및 고객센터(☎ 02-790-7025)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