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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CENTER

02-790-7025

월-금 9:00~18:00 l 점심시간 12:30~13:30
limdh01@mbkcorp.co.kr l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목록

  1. Q 해외 배송이 되나요?

    A 배송은 국내 배송만 가능하며, 해외 배송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2. Q

    선물을 하려고 합니다. 포장이 가능한가요?

    A

    죄송합니다. 저희는 포장서비스를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3. Q

    부재중이라 주문한 상품을 받지 못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

    A

    고객님께서 부재중인 경우 상품은 택배사 영업소로 돌아옵니다.  

     

    [MYPAGE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시고자 하는 주문의 '주문번호' 클릭 > 주문상세에서 '배송조회' 로 확인되는 

    택배사 영업소 (KG로지스 ☎1588-0123)를 통해 재배송 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나, 택배사로 확인 시 재배송이 불가능하여 상품이 업체로 도착 후 재발송을 진행해야 하는 경우, 품절 발생 또는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4. Q

    비회원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A

    비회원인 경우 구매를 원하시는 해당제품에서 바로구매 클릭시 비회원 동의 체크 후, 주문서 작성하시면 구매가 가능합니다.

    보다 더 많은 혜택을 드리고자 온라인 회원 구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니 참고하세요~^^

  5. Q

    주문한 상품중에 일부만 왔습니다. 

    A

    상품에 따라 빠른 배송을 위해 먼저 배송 가능한 상품부터 개별적으로 배송될 수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 02-790-7025) 또는 1:1 문의로 상세내용을 알려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6. Q

    상품을 주문했는데, 배송이 지연되고 있어요. 

    A

     

    상품의 배송은 배송방법과 수령지역 및 택배사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결제완료일로부터 2~3 영업일 이내에 상품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주문 후 일정기간이 지났음에도 상품이 배송되지 않는다면 [MYPAGE > 주문/배송조회]에서 배송 상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배송상태가 "배송준비중"인 경우, 고객센터(☎ 02-790-7025)에 연락하여 발송여부를 확인 후 취소 가능합니다. 

    2. 배송상태가 "배송중"인 경우, 배송추적 버튼을 통해 상품의 위치 확인이 가능합니다. (단, 발송당일은 배송추적 불가)

  7. Q

    여러 개의 상품을 같이 주문했습니다. 어떻게 배송되나요?

    A

    고객님께서 여러 상품을 주문하신 경우,  물류센터 및 매장 재고 현황에 따라서 동시 또는 각각 발송 될 수 있습니다. 

     

    개별적으로 배송 될 경우 배송 준비가 먼저되는 상품부터 배송을 해드리며, 당사 물류 사정에 의해 개별적으로 배송되는 배송비는 몽벨에서 부담합니다. 

    상품 준비가 되는대로 (5일이내) 배송되오니 참고부탁드립니다.

  8. Q

    배송비 금액과 무료배송 기준은 어떻게 되나요? 

    A

    배송비는 상품에 따라 별도 부과되며, 구매를 원하시는 상품의 배송비는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1. 기본 배송비는 3,000원이며, 무료배송 기준은 쿠폰 등을 적용한 실 결제가격 50,000원 이상 구매 시 배송비가 무료입니다. 

    2. 도서산간 지역의 경우 배송료가 추가 발생되며, 제주도/도서산간 6,000원이 부과됩니다. 

        - 무료배송 상품인 경우에도 도서산간 지역은 추가 운임비용의 부담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고객변심으로 교환/반품하실 경우 왕복 또는 편도 택배비는 고객님께 부담되며, 

    몽벨에서 이용하는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이용하실 경우 교환/반품접수 처리가 지연되거나 추가 택배비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단, 상품불량/오배송으로 인한 반품 시, 택배비는몽벨에서 부담합니다. 

     

    ※ 일부 입점업체상품의 경우 업체별로 배송비가 다를 수 있습니다. 

    ※ 반품택배비는 전산 처리되므로 선불 지급하거나 동봉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9. Q

    주문하면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A

    결제완료 후, 영업일 기준 2~5일 이내에 배송완료 됩니다. (금요일 오후/주말/공휴일 결제분은 3~6일 이내 배송)  

    단,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평균일보다 다소 지연될 수 있습니다. 

     

    ※ 주문하신 상품이 '배송중' 상태라면, 

    [MYPAGE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시고자 하는 주문의 '주문번호' 클릭 >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 하시면 

    배송추적을 통한 물품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송출발 안내메시지를 받으신 경우, 

    (발송) 당일 저녁에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이 되므로 발송 익일 오전에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KG로지스 배송추적 페이지에서 해당 운송장번호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 ☞ KG로지스 배송추적 ]

  10. Q

    결제 후, 결제방법 및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를 변경할 수 있나요? 

    A

    결제완료 후, 카드/할부 개월 수 등의 결제정보는 변경이 불가하므로 신중히 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득이하게 카드 결제정보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주문취소 후, 재주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주문취소 후, 재 주문 시 주문하셨던 상품의 가격 및 이벤트 혜택이 변동될 수 있으며 사용하셨던 쿠폰의 재사용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11. Q

    휴일에 상품을 받고 싶어요 

    A

    택배 배송은 평일을 기준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단, 토요일 배송은 택배사 영업소 사정에 따라 가능한 경우도 있으나, 일요일을 포함한 공휴일에는 배송이 어려우니 이점 양지하시고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12.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면 되나요? 

    A

    주문한 상품의 배송조회 방법은 [MYPAGE > 주문/배송조회] 메뉴에서 확인하시고자 하는 

    주문의 '주문번호' 클릭 > '배송조회' 버튼을 클릭 하시면 배송추적을 통한 물품 위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발송) 당일 저녁에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이 되므로 발송 익일 오전에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KG로지스(www.kglogis.co.kr) 배송추적 페이지에서 해당 운송장번호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13. Q

    운송장 번호 조회가 안되요 

    A

    배송조회는 (발송) 당일 저녁에 배송업체의 시스템에 운송장 번호가 등록이 되므로 발송 익일 오전에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KG로지스(www.kglogis.co.kr) 배송추적 페이지에서 해당 운송장번호로도 확인 가능합니다.

  14. Q

    택배사 정보를 알고 싶어요

    A

    몽벨은 'KG로지스'와 제휴하여 배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고객님께 빠르고 안전하게 배송/회수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택배사와 직접 연락을 원하시면 송장번호 확인 후 KG로지스(☎ 1588-0123)로 전화를 부탁드립니다.


  15. Q

    배송지를 많이 입력할 수 있나요? 

    A

    한 주문에 한 곳의 배송지로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 곳의 배송지로 배송받길 원하시는 경우, 원하는 배송지로 각각 주문/결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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