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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 CENTER

02-790-7025

월-금 9:00~18:00 l 점심시간 12:30~13:30
limdh01@mbkcorp.co.kr l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목록

  1. Q

    결제방법에는 어떤것이 있나요?  

    A

    결제는 아래 5개 방법이 있습니다.

     

    1. 신용카드

    2. 계좌이체

    3. 무통장입금

    4. 가상계좌

    5. 적립금 

     

     

    무통장입금 or 가상계좌의 경우 발급된 계좌번호로 입금을 하여 주시면 입금완료 처리가 됩니다.

     

    결제관련 오류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 내 [1:1상담] 또는 고객센터(☎ 02-790-7025) 으로 연락을 주십시오. 

    무통장 입금일 경우 입금 확인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2. Q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결제방법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1:1상담]이나, 고객센터(☎ 02-790-7025)으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일부상품의 경우 변경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3. Q

    결제한 카드를 취소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A

    결제 카드를 다른 카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카드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1:1상담] 또는 고객센터(☎ 02-790-7025)을 이용하여 문의하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별도의 메일을 발송하여 안내하거나, 고객상담센터에서 별도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4. Q

    결제내역이 나타나지 않아요?  

    A

    혹시 회원으로 로그인하여 구매하신후 로그인 하지않고 비회원 결제내역조회를 하셨나요?

     

    회원의 경우 비회원결제 내역조회를 하시면,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결제내역이 조회되지 않습니다.

    결제내역을 확인 하시려면 로그인 하신후 마이쇼핑에서 결제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의 경우 결제내역이 나타나지 않으시면, [1:1상담]이나, 고객센터(☎ 02-790-7025)을 이용해 문의 바랍니다.

  5. Q

    가상계좌란? 

    A

    "가상계좌"란, 무통장 주문 후 입금 시 입금확인 작업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한 목적으로 새롭게 도입된 시스템입니다.

    예전에는 은행별로 정해진 계좌번호로 고객님이 입금을 해주시는 것을 판매자가 통장을 확인하여 입금을 확인하는 방식이 었으나,

    현재는, 주문마다 새로운 계좌번호를 고객님께 부여해 드리는 [ 가상계좌 ]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가상계좌는 고객님의 주문마다 유일하게 하나씩 생성이되므로, 계좌와 고객님의 주문이 매칭이 되어 고객님이 입금을 하시면,

    바로 고객님이 신청하신 주문과 연계가 되어 결제완료를 확인하게 되는 서비스 입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과거의 입금 확인작업을 줄여, 빠른 상품의 배송이 가능합니다.

  6. Q

    ISP 결제란? 

    A

    인터넷안전결제(ISP)는 BC/국민카드사에서 2003년 10월 부터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입니다.

     

    BC, 국민 카드로 인터넷 쇼핑몰 이용시 고객님의 신용카드번호, 비밀번호등를 입력하므로써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차단하기 위한 서비스로써

    ISP 비밀번호만으로 카드결제가 가능한 카드사 자체 인증서비스 입니다.

     

    ISP 결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과정을 거친 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Q

    실시간 계좌이체는 무엇인가요? 

    A

    실시간 계좌이체는 별도의 서비스 가입절차나 프로그램 설치없이 몽벨에서 제공해 드리는 결제 화면에

    고객님의 계좌번호/계좌비밀번호/주민번호만 입력하면 결제가 이루어지는 결제 방법입니다.

     

    인터넷뱅킹 비가입 고객도 이용 가능하나, 일부 은행 이용 시에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실시간 계좌 이체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보다 손쉽게 해당 메뉴에서 바로 결제를 하실 수가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실시간 계좌 이체 서비스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용은행 / 이용시간 / 사이트 주소 

    경남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8:00 - 23:00 / www.kyongnambank.co.kr

    국민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0:30 - 23:30 / www.kbstar.com

    광주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5:00 - 24:00 / www.kjbank.co.kr

    기업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ibk.co.kr

    농 협 / 평일 및 공휴일 / 04:00 - 23:30 / www.nonghyup.co.kr 

    대구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dgb.co.kr

    부산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7:00 - 23:00 / www.pusanbank.co.kr

    새마을금고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kfcc.co.kr

    수 협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suhyup.co.kr

    신한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0:30 - 24:00 / www.shinhan.com

    우리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wooribank.com

    우체국 / 평일 및 공휴일 / 00:30 - 23:40 / www.epostbank.go.kr

    외환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4:00 / www.koexbank.co.kr 

    전북은행 / 평일 및 공유일 / 04:00 - 24:00 / www.jbbank.co.kr

    제일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7:00 - 23:30 / www.kfb.co.kr 

    제주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6:00 - 24:00 / www.e-jejubank.com 

    하나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hanabank.com 

    한미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8:00 - 23:00 / www.goodbank.com

     

  8. Q

    공인증인서의 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금융기관

    거래고객 금융거래를 하시는 은행이나 증권사 방문→인터넷뱅킹 사용신청서

    또는 사이버증권거래 신청서 작성→해당 금융기관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발급


    *이용가능 공인인증서

    기존에 이용하시던 인터넷 뱅킹용 공인인증서 뿐 아니라 사이버 증권거래를 위해 발급받으신

    공인인증서, 기타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9. Q

    안심클릭 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A

    안심클릭 서비스는 인터넷쇼핑 카드 결제 시 신용카드번호, 비밀번호등을 입력함으로써 발생 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차단하기 위해 삼성, 엘지, 외환, 신한, 하나,한미, 신세계, 롯데, 현대 ,수협, 전북, 제주가

    시행하는 전자상거래용 사설 인증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공인인증서 과정을 거친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Q

    무통장 입금시 계좌번호 안내 

    A

    무통장입금으로 송금하실경우 아래의 계좌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계좌번호

    우리은행 1005-903-120663 (주)엠비케이코퍼레이션

  11. Q

    ★ 카드결제 실패시 조치사항 

    A

    ★ 카드결제 문제시 해결방법

    개인 컴퓨터의 환경이 다양하고 그 환경설정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몽벨 쇼핑몰은 KCP(주식회사 한국사이버결제) 결제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으며, KCP에서 제공하는 조치사항대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CP 모듈설치안내 http://www.kcp.co.kr/technique.plugIn.do

    KCP 기술지원상담실 1544-8661

    KCP 원격서비스 http://www.kcp.co.kr/technique.remote.do

     

    ★익스플로어 9,10버전 호환성문제로 카드결제 안될경우 해결방법

    운영체제 windows7, 8 와 익스플로러 9, 10 환경에서 KCP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문제 유형별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익스플로어 9,10 버전인 경우 해결방법보기

    http://www.kcp.co.kr/popup/2013/20130819/html/KCP_pop_20130814_01.html

     

  12. Q

    쿠폰이 없어졌어요? 

    A

    몽벨 쇼핑몰은 한번 주문하시면 실패를 하더라도

    다시 결제가능토록 마이페이지에서 주문확인이 가능합니다.

     

    주문시 쿠폰을 사용하셨으면 마이페이지에서 진행했던 주문을

    취소처리해주시면 다시 쿠폰사용이 가능합니다.

  13. Q

    카드결제창이 안떠요? KCP 플러그인 설치가 되지 않았습니다.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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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4. Q

    카드결제오류 결제창은 뜨는데 결제가 안됩니다. 

    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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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5. Q

    ★ 익스플로어 9,10버전 호환성문제로 카드결제 안될경우 해결방법  

    A

    ★ 카드결제 문제시 해결방법

    개인 컴퓨터의 환경이 다양하고 그 환경설정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몽벨 쇼핑몰은 KCP(주식회사 한국사이버결제) 결제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으며,

    KCP에서 제공하는 조치사항대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KCP 모듈설치안내 http://www.kcp.co.kr/technique.plugIn.do

    KCP 기술지원상담실 1544-8661 

    KCP 원격서비스 http://www.kcp.co.kr/technique.remote.do

     

     

    ★익스플로어 9,10버전 호환성문제로 카드결제 안될경우 해결방법

    운영체제 windows7, 8 와 익스플로러 9, 10 환경에서 

    KCP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문제 유형별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익스플로어 9,10 버전인 경우 해결방법보기

    http://www.kcp.co.kr/popup/2013/20130819/html/KCP_pop_20130814_01.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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