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RODUCT
  • COMMUNITY

쇼핑몰분류

FAQ검색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1:1 문의하기

CS CENTER

080-023-1020

월-금 9:00~18:00 l 점심시간 12:30~13:30
bill-sales@mbkcorp.co.kr l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고객센터 목록

  1. Q

    결제방법에는 어떤것이 있나요?  

    A

    결제는 아래 5개 방법이 있습니다.

     

    1. 신용카드

    2. 계좌이체

    3. 무통장입금

    4. 가상계좌

    5. 적립금 

     

     

    무통장입금 or 가상계좌의 경우 발급된 계좌번호로 입금을 하여 주시면 입금완료 처리가 됩니다.

     

    결제관련 오류가 있을 경우 고객센터 내 [1:1상담] 또는 고객센터(☎ 080-023-1020) 으로 연락을 주십시오. 

    무통장 입금일 경우 입금 확인 후 배송이 시작됩니다.

  2. Q

    결제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  

    A

    결제방법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1:1상담]이나, 고객센터(☎ 080-023-1020)으로 문의해 주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일부상품의 경우 변경이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3. Q

    결제한 카드를 취소하고 다른 카드로 결제가 가능한가요?  

    A

    결제 카드를 다른 카드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카드 변경을 원하실 경우에는 [1:1상담] 또는 고객센터(☎ 080-023-1020)을 이용하여 문의하시면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별도의 메일을 발송하여 안내하거나, 고객상담센터에서 별도로 연락을 드리겠습니다.

  4. Q

    결제내역이 나타나지 않아요?  

    A

    혹시 회원으로 로그인하여 구매하신후 로그인 하지않고 비회원 결제내역조회를 하셨나요?

     

    회원의 경우 비회원결제 내역조회를 하시면, 개인정보 보호차원에서 결제내역이 조회되지 않습니다.

    결제내역을 확인 하시려면 로그인 하신후 마이쇼핑에서 결제내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그 외의 경우 결제내역이 나타나지 않으시면, [1:1상담]이나, 고객센터(☎ 080-023-1020)을 이용해 문의 바랍니다.

  5. Q

    가상계좌란? 

    A

    "가상계좌"란, 무통장 주문 후 입금 시 입금확인 작업을 신속하게 처리하기 위한 목적으로 새롭게 도입된 시스템입니다.

    예전에는 은행별로 정해진 계좌번호로 고객님이 입금을 해주시는 것을 판매자가 통장을 확인하여 입금을 확인하는 방식이 었으나,

    현재는, 주문마다 새로운 계좌번호를 고객님께 부여해 드리는 [ 가상계좌 ] 방식으로 변경되었습니다.

     

    가상계좌는 고객님의 주문마다 유일하게 하나씩 생성이되므로, 계좌와 고객님의 주문이 매칭이 되어 고객님이 입금을 하시면,

    바로 고객님이 신청하신 주문과 연계가 되어 결제완료를 확인하게 되는 서비스 입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과거의 입금 확인작업을 줄여, 빠른 상품의 배송이 가능합니다.

  6. Q

    ISP 결제란? 

    A

    인터넷안전결제(ISP)는 BC/국민카드사에서 2003년 10월 부터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입니다.

     

    BC, 국민 카드로 인터넷 쇼핑몰 이용시 고객님의 신용카드번호, 비밀번호등를 입력하므로써

    발생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차단하기 위한 서비스로써

    ISP 비밀번호만으로 카드결제가 가능한 카드사 자체 인증서비스 입니다.

     

    ISP 결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에는 공인인증서 과정을 거친 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Q

    실시간 계좌이체는 무엇인가요? 

    A

    실시간 계좌이체는 별도의 서비스 가입절차나 프로그램 설치없이 몽벨에서 제공해 드리는 결제 화면에

    고객님의 계좌번호/계좌비밀번호/주민번호만 입력하면 결제가 이루어지는 결제 방법입니다.

     

    인터넷뱅킹 비가입 고객도 이용 가능하나, 일부 은행 이용 시에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실시간 계좌 이체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보다 손쉽게 해당 메뉴에서 바로 결제를 하실 수가 있으니 많은 이용 부탁 드립니다.

     

     

    실시간 계좌 이체 서비스 이용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이용은행 / 이용시간 / 사이트 주소 

    경남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8:00 - 23:00 / www.kyongnambank.co.kr

    국민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0:30 - 23:30 / www.kbstar.com

    광주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5:00 - 24:00 / www.kjbank.co.kr

    기업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ibk.co.kr

    농 협 / 평일 및 공휴일 / 04:00 - 23:30 / www.nonghyup.co.kr 

    대구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dgb.co.kr

    부산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7:00 - 23:00 / www.pusanbank.co.kr

    새마을금고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kfcc.co.kr

    수 협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suhyup.co.kr

    신한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0:30 - 24:00 / www.shinhan.com

    우리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wooribank.com

    우체국 / 평일 및 공휴일 / 00:30 - 23:40 / www.epostbank.go.kr

    외환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4:00 / www.koexbank.co.kr 

    전북은행 / 평일 및 공유일 / 04:00 - 24:00 / www.jbbank.co.kr

    제일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7:00 - 23:30 / www.kfb.co.kr 

    제주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6:00 - 24:00 / www.e-jejubank.com 

    하나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1:00 - 23:30 / www.hanabank.com 

    한미은행 / 평일 및 공휴일 / 08:00 - 23:00 / www.goodbank.com

     

  8. Q

    공인증인서의 발급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금융기관

    거래고객 금융거래를 하시는 은행이나 증권사 방문→인터넷뱅킹 사용신청서

    또는 사이버증권거래 신청서 작성→해당 금융기관 홈페이지에서 공인인증서 발급


    *이용가능 공인인증서

    기존에 이용하시던 인터넷 뱅킹용 공인인증서 뿐 아니라 사이버 증권거래를 위해 발급받으신

    공인인증서, 기타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 모두 이용이 가능합니다.

  9. Q

    안심클릭 카드 결제는 어떻게 하는건가요?  

    A

    안심클릭 서비스는 인터넷쇼핑 카드 결제 시 신용카드번호, 비밀번호등을 입력함으로써 발생 할 수 있는

    개인정보 유출의 문제점을 차단하기 위해 삼성, 엘지, 외환, 신한, 하나,한미, 신세계, 롯데, 현대 ,수협, 전북, 제주가

    시행하는 전자상거래용 사설 인증 서비스입니다.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공인인증서 과정을 거친후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0. Q

    무통장 입금시 계좌번호 안내 

    A

    무통장입금으로 송금하실경우 아래의 계좌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계좌번호

    우리은행 1005-903-120663 (주)엠비케이코퍼레이션

  11. Q

    ★ 카드결제 실패시 조치사항 

    A

    ★ 카드결제 문제시 해결방법

    개인 컴퓨터의 환경이 다양하고 그 환경설정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몽벨 쇼핑몰은 KCP(주식회사 한국사이버결제) 결제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으며, KCP에서 제공하는 조치사항대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CP 모듈설치안내 http://www.kcp.co.kr/technique.plugIn.do

    KCP 기술지원상담실 1544-8661

    KCP 원격서비스 http://www.kcp.co.kr/technique.remote.do

     

    ★익스플로어 9,10버전 호환성문제로 카드결제 안될경우 해결방법

    운영체제 windows7, 8 와 익스플로러 9, 10 환경에서 KCP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문제 유형별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익스플로어 9,10 버전인 경우 해결방법보기

    http://www.kcp.co.kr/popup/2013/20130819/html/KCP_pop_20130814_01.html

     

  12. Q

    카드결제창이 안떠요? KCP 플러그인 설치가 되지 않았습니다. 

    A

    25969d361d23d8da75cfa21561ab25a3_1491527773_3018.gif


    25969d361d23d8da75cfa21561ab25a3_1491527773_3523.gif

  13. Q

    카드결제오류 결제창은 뜨는데 결제가 안됩니다. 

    A

    25969d361d23d8da75cfa21561ab25a3_1491527948_3599.gif


    25969d361d23d8da75cfa21561ab25a3_1491527948_4824.gif  25969d361d23d8da75cfa21561ab25a3_1491527948_4321.gif
     

  14. Q

    ★ 익스플로어 9,10버전 호환성문제로 카드결제 안될경우 해결방법  

    A

    ★ 카드결제 문제시 해결방법

    개인 컴퓨터의 환경이 다양하고 그 환경설정에 따라 문제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몽벨 쇼핑몰은 KCP(주식회사 한국사이버결제) 결제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으며,

    KCP에서 제공하는 조치사항대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KCP 모듈설치안내 http://www.kcp.co.kr/technique.plugIn.do

    KCP 기술지원상담실 1544-8661 

    KCP 원격서비스 http://www.kcp.co.kr/technique.remote.do

     

     

    ★익스플로어 9,10버전 호환성문제로 카드결제 안될경우 해결방법

    운영체제 windows7, 8 와 익스플로러 9, 10 환경에서 

    KCP 통합 결제창을 이용하시는 경우 ActiveX 설치 및 호환성 등의 

    문제로 결제 진행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문제 유형별로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익스플로어 9,10 버전인 경우 해결방법보기

    http://www.kcp.co.kr/popup/2013/20130819/html/KCP_pop_20130814_01.html

  15. Q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60개월 할부 구매를 한 것으로 나와요. 

    A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사 포인트 사용"을 체크할 경우 할부 개월 수가 [60 + 할부 개월 수] 로 표시 됩니다. 

     

    "63"의 "6"은 포인트사용을 뜻하며, "3"은 지정하신 할부 개월 수를 뜻합니다. 

     

    예시) 

      * 신한카드 보너스 포인트 사용하여 3개월 결제하신 경우는 할부 개월 수가 "63"으로 표기됩니다. 

      * 60개월→포인트 사용해서 일시불 결제 

       (단, 신한카드의 경우 포인트를 사용해 일시불 결제하신 경우 "61"로 표기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 해 주시기 바랍니다.

  16. Q

    신용카드 결제 시, 오류 또는 승인실패라고 나옵니다. 

    A

    신용카드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아래의 원인을 확인하여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비밀번호 입력오류 : 비밀번호를 3회 이상 틀린 경우로, 카드사 유선연락 또는 방문처리 

    2. 카드정보 오입력 : 카드번호, 비밀번호, 유효기간, 주민등록번호 등이 정상적으로 입력되지 않은 경우 

    3. 결제카드 자체오류 : 결제하려는 카드의 이용한도가 초과되었거나 사용중지가 된 경우 

        - 상품옵션 변경 및 결제방법 변경으로 주문취소 후 재주문 시 최초결제에 대한 승인취소/한도복구/환급은 재결제 완료일로부터 5~7 영업일 후 진행되므로 다른 카드로 주문해주셔야 합니다. 

    4. 타임아웃 오류 : 카드결제 승인 과정에서 일정시간이 초과될 경우 

    5. 안전결제(ISP) 오류 : KB(국민)카드, BC(비씨)카드는 각각 ISP가 신청되어 있어야 합니다. 

     

    결제 도중 같은 오류가 지속적으로 발생한다면, 화면을 캡처하여 1:1 문의 또는 고객센터(☎ 080-023-102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화면캡쳐방법] 

    1. 원하는 화면에서 키보드 방향키 상단에 "Print screen" 키 

    2. 그림판 실행 

    3. 붙여넣기(Ctrl+V) 후, 저장

  17. Q

    주문했는데, 중복으로 결제됐어요 

    A

    주문한 상품이 중복으로 결제되었다면 아래 내용을 미리 확인하시어 고객센터(☎ 080-023-102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결제방법 별 확인정보] 

     

    ●무통장입금 및 실시간계좌이체 : 결제일자, 결제금액, 입금하신 무통장(가상계좌)번호, 환불받을 계좌번호 

     

    ●신용카드 : 결제일자, 결제금액, 카드번호, 카드종류, 승인번호


  18. Q

    주문하고 입금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A

    무통장(가상계좌) 입금 후 '결제완료'로 확인되기까지는 최대 30분 정도 소요됩니다. 

    무통장입금시 발행되는 가상계좌번호는 일회성이기 때문에 구매금액과 입금금액이 원 단위까지 정확하게 일치하여야 

    입금확인이 가능하므로 구매금액과 입금한 금액이 일치하는지 다시한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입금완료 후에도 주문상태가 '주문'으로 확인될 경우, 고객센터(☎ 080-023-1020)로 연락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바구니

오늘본상품

없음

위시리스트

  • 보관 내역이 없습니다.